회원 로그인 창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보호하심


보호하심

<이찬수> 저 | 규장

출간일
2012-01-10
파일형태
ePub
용량
1 M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전능자이신 하늘 아버지가 지금 당신에게 말씀하신다
나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주님의 보호 약속을 믿어라!


예배의 감격과 감동이 있는 설교를 통해 새로운 영적 부흥을 이끌어온 이찬수 목사가 2002년 분당우리교회를 개척한 이래 8년 만에 처음 내놓는 책이다. 그는 이 책에서 작은 교회 목사였던 아버지가 금식기도 중 돌아가신 일, 삶의 고난 가운데 결코 목회자는 되지 않으리라 다짐했지만 어머니의 기도와 하나님의 크신 보호하심의 위로 가운데 목회자가 된 과정, 그리고 한국에서 손꼽는 청소년 사역자가 되고 현재 분당우리교회를 개척하게 된 사연 등을 담담히 간증한다. 그러나 저자의 개인 간증은 이 책이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증거하기 위해 소개한 수많은 이야기 중의 일부일 뿐이다. 이 책은 어느 때보다 더 힘들어지는 시대를 사는 크리스천들에게 하나님의 보호와 위로를 다시 일깨워주고, 그리하여 다시 용기를 얻어 영적으로 회복하고 삶의 현장에서 승리하도록 도울 것이다.

저자소개

젋은 이찬수 목사는 나이 서른에 부르심에 순종한 늦깎이 목사로, 중고등부 사역을 방법론 쪽에서 풀지 않는 아주 독특한 현장 전문사역자이다. 꼬박 10년, 사랑의교회 부 교역자로 있는 동안 청소년들과 울고 웃으며 십대들을 가슴으로 품고 사랑했던 그는 분당에 교회를 개척해 신선한 영혼 몰이를 하고 있다. 함께 있으면 금새 오랜 지기처럼 격의 없는 사이가 될 수밖에 없는 그의 친화력은 복음 안에서 뜨거워진 가슴이 내뿜는 훈풍 때문일 것이다.

일리노이주립대학에서 사회학을 전공, 대학을 졸업하고 성경적 이상을 구현하는 아름다운 교회 건설의 꿈을 품고 역이민, 총신대학 신학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했으며 사랑의 교회 중고등부를 오르내리며 10여 년째 청소년 사역에 매달리고 있다. 1994년 예장(합동)동서울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사랑의교회에서 10여년 동안 부교역자로 섬겼다. 현재 총회교육위원회 교육전문위원, KOSTA국제본부 강사로 활동하며, 분당우리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 『YY 부흥보고서』『세상에 없는 것: 되기 위해 달려가는 분당우리교회 개척일기』『청소년 리바이벌』『틴틴 리바이벌』『교육은 감동이다』 등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

part 01 나니 두려워하지 말라
chapter 1 ┃ 하나님의 관점으로 바라보면 두려울 것이 없다
chapter 2 ┃ 안주하는 곳에서 뛰어내릴 때 기적을 경험할 수 있다
chapter 3 ┃ 하나님께서 우리의 보호자 되신다

part 02 나의 생각은 너희의 생각과 다르니
chapter 4 ┃ 하나님께서 주시는 진정한 형통을 누려라
chapter 5 ┃ 기쁨의 비결은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에 있다
chapter 6 ┃ 내가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하신다

part 03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너를 보호할 것이라
chapter 7 ┃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신다
chapter 8 ┃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기억하라

에필로그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