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이제 와서 날개라 해도 - 고전부 시리즈 6
미리보기

이제 와서 날개라 해도 - 고전부 시리즈 6

저자
요네자와 호노부 저/김선영 역
출판사
엘릭시르
출판일
2017-08-28
등록일
2021-11-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누계 220만 부 돌파!
대망의 ‘고전부’ 시리즈 최신작


학생회장 선거의 수수께끼를 들고 온 사토시, 만화 연구회에서 갈등하는 마야카, 초등학교과 중학교 시절의 호타로, 그리고 합창대회에서 사라진 지탄다의 행방까지. ‘고전부’ 시리즈 중 가장 중요한 이야기를 담은 여섯 번째 권 등장.

고전부 시리즈 여섯 번째 권, 『이제 와서 날개라 해도』가 출간된다. ‘고전부’ 시리즈는 고등학교의 특별 활동 동아리 ‘고전부’에 소속되어 있는 학생들이 일상에서 벌어지는 수수께끼를 해결해나가는 학원 청춘 미스터리 소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발표하는 작품마다 호평을 얻는 작가 요네자와 호노부의 데뷔 시리즈이자, 애니메이션 [빙과]의 원작 소설이기도 하다. 『이제 와서 날개라 해도』는 『두 사람의 거리 추정』 출간 이후 6년 만의 신작으로, 어른이 되기 위해 성장통을 겪는 고전부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호타로가 ‘에너지 절약주의자’가 된 이유, 『쿠드랴프카의 차례』 이후 만화 연구회의 행보와 마야카의 갈등, 사토시의 오늘, 미래에 대한 고민을 끌어안은 지탄다의 고뇌 등을 담고 있는 여섯 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이제 와서 날개라 해도』는 ‘고전부’ 시리즈 중 가장 중요한 권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