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사장을 위한 MBA 필독서 50
미리보기

사장을 위한 MBA 필독서 50

저자
나가이 다카히사 저/김정환 역
출판사
센시오
출판일
2020-04-03
등록일
2020-11-18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세계 엘리트들이 읽는 MBA 필독서 50권을 한 권에”

세계의 비즈니스 엘리트들이 앞 다퉈 읽고 있는 경영 명저 50권을 한 권에 담은 책이 출간됐다. 소개된 50권은 전 세계 최고 MBA가 꼽는 필독서로 수많은 경영자에게 검증받은 책이다. 저자는 이 50권의 책에서 핵심만을 뽑아 아주 쉽고 간결하게 전달한다. 책 구성도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략, 마케팅, 혁신, 리더십과 조직, 고객, 신사업, 사람 등 6개 주제로 나누어 필요한 부분만 읽을 수 있도록 했다. 한 권당 5~10분이면 충분하다.

소개된 책들은 정밀한 연구와 검증을 토대로 오늘날 비즈니스 세계의 표준으로 자리 잡은 사상과 이론이 담겨 있다. 저자는 현장을 알고 실무를 경험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탄탄한 이론을 제대로 이해하는 일 역시 중요하다고 말한다. 아마존이나 구글 같은 기업도 이 책에 소개된 이론을 충실히 적용해 거대 기업으로 성장했다. 아마도 독자는 이 책을 보면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명저들이 사실은 대단히 실용적이며 실천적이라는데 놀랄 것이다.

책에 소개된 저자들은 마이클 포터, 게리 해멀, 제프리 무어, 클레이튼 크리스텐슨, 세스 고딘, 톰 피터스, 짐 콜린스, 존 코터, 로버트 치알디니 등 세계가 추앙하는 경영 구루다. 책 한 권으로 이들의 지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는 세계적 경영대학원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경영 구루들이 나에게 핵심 요점 정리 특강을 해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경영대학원에 진학하고 싶지만, 시간과 경제적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을 비롯해 기업의 경영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경영자, 현장 경험보다 이론적 바탕이 부족한 기업의 중간 관리자까지. 실무를 하다 벽에 막힐 때마다 이 책을 펼쳐보라. 경영에 필요한 거의 모든 분야의 지혜와 혜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QUICKSERVICE

TOP